뉴스&이벤트

가와사키, EICMA에서 슈퍼차지되다!

2019.11.05

가와사키, EICMA에서 슈퍼차지되다!

밀라노의 EICMA 쇼에서 강조해야 할 새 모델 또는 최근 발표된 모델 6개 이상과 더불어, 새로운 색상과 정품 액세서리, 레이싱 머신 등의 이월 기계들로 가득 찬 가와사키가 11월에 열린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행사에서 진정한 슈퍼차지(Supercharge)의 입지를 굳혔습니다.

이미 10월에 도쿄 모터쇼에서 공개되었고, 엄청난 전세계 대중의 반응에 비디오로 놀림 받은 Z H2 하이퍼네이크는 EICMA에서 유럽에 첫 번째 신체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모든 사람들의 시선이 Sugomi 스타일링, 모든 LED 조명, 새로운 Trellis 섀시, Brembo 전면 캘리퍼, 그리고 독특한 균형 잡힌 슈퍼차르그로 이 클래스의 선두 머신에 집중될 것입니다.

이는 통합 라이더 모드, 발사 제어, 트랙션 제어, 어시스트 및 슬리퍼 클러치, 크루즈 컨트롤, 퀵 시프터 및 지능형 첨단 코너링 ABS, Z H2의 존재, 200PS의 최고 출력과 같은 인상적인 전자 라이더 보조 기구를 자랑하면 2020년에는 헤드라인과 함께 하트를 사로잡을 수 있는 머신이 탄생함을 의미합니다.

유명한 Z 레인지 자체는 트랙션 제어, 통합 라이더 모드, 그리고 강력한 Z H2와 동일한 스타일의 TFT 미터와 모든 LED 조명, 전원 모드, 스마트폰 연결성을 추가하여 다가오는 시즌에 대비하여 더욱 새로워집니다. 스윙 암 영역에 더 단단한 프레임을 추가하고, 튜닝 된 배기 노트와 동급으로 강화 된 가속 및 감속 느낌을 추가하고 유럽에서 가와사키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가 A2에 초점을 맞춘 70kW와 함께 팩 상단으로 다시 세팅 되었으며 (조절 가능) Z900 형제와 동일합니다.

또한 A2 또는 소위 엔트리 레벨 경기장에서 Z650은 2020년에도 TFT 미터인 LED 조명을 장착하고 가와사키의 모든 TFT 기계와 마찬가지로 가와사키의 라이더로지 앱 로깅 기계 설정 및 기계에 따라 다양한 다른 오토바이와 여행 통계를 사용하여 스마트폰 연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새해에 Z650의 신선하고 공격적인 스타일링을 함께 하는 것은 TFT 미터 패널을 뒤로 한 더욱 공격적인 카울이 있는 상쾌한 Ninja 650이 될 것입니다. 승객의 경우 뒷좌석 패딩이 Ninja 650과 Z650에서 모두 변경되었으며, Ninja 1000SX는 승객과 탑승자 좌석 모두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잘 팔리는 자전거 중 두 대인 Z650과 닌자 650은 2020년에 큰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