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Horiuchi Yuji, 가와사키 EICMA 기조 연설

2019.11.08

Horiuchi Yuji, 가와사키 EICMA 기조 연설

호리우치 유지 가와사키 중공업 오토바이 & 엔진 회사 사장은 EICMA에서 유럽 시장에 대한 단순한 약속이 아니라 지구의 건강과 모든 사람에게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기업의 책임을 인정하면서 이륜 흥분의 진화를 이끌어야 한다는 세계적인 사명을 가진 회사의 말을 했습니다.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인상적인 가와사키 부스에서 전시된 연구 형태의 전기 자동차(EV)에 대한 언급과 더불어 가와사키가 보쉬와 함께 미래 가와사키 오토바이에 대한 첨단 라이더 지원 시스템을 적용하는데 도움을 주는 최초의 일본 제조사가 될 것이라는 소식이었습니다.

그리고 가와사키의 현재 기술을 뒷받침하기 위해, 호리우치씨는 가와사키 슈퍼차지 라인에서 2020년에 벌거벗은 계급에서 그 분야를 이끌 것으로 보이는 멋진 Z H2 기계를 직접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그의 연설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와사키의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인 이곳 유럽에 오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곳 가와사키 팬들의 열정과 충성심은 전세계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KHI에서 자동차 자전거에 대한 그들의 깊은 감상에 보답하는 팬들을 계속해서 놀라게 해 드릴 도전을 할 것입니다.

오늘 공개된 우리의 모델들은 안전기능과 환경보호에 대한 통제의 흥분을 결합한 유럽 시장에 대한 우리의 헌신의 힘을 보여줍니다. 가와사키에서 우리는 일반 자동차 기술 이외의 사내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독특하게 이륜 흥분의 진화를 주도할 수 있습니다. 이런 도전에 답하는 것이 가와사키 기술자들이 살아가는 목적입니다.

세계적인 회사로서 우리는 지구의 건강과 모든 사람들을 위한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두 개의 힘찬 동력 바퀴가 운송에 재미와 흥분을 줄 우리의 핵심 임무를 형성한다고 믿습니다.

오늘 EICMA에서 우리는 미래의 잠재력을 가진 그러한 기술에 대한 독점적인 프리뷰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수년 동안 전기 자동차라고 불리는 EV를 연구해왔고 우리의 접근 방식은 전형적인 가와사키 그자체 였습니다.

KHI 연구는 지금까지 중용량의 기증 기계를 기반으로 해 왔으며, 현재 시장에 출시된 EV 기계보다 더 많은 "라이더 특징"을 말할 수 있게 했습니다. 우리는 높은 수준의 토크/전력 전달 유연성을 가능하게 하는 전기 동력원과 기어 변속 기능을 결합한 도로 주행 테스트 중 승차감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결과는 우리의 전반적인 임무인 라이더로지(Lideology)에 맞춰 좋은 라이더 느낌을 전달하는 기계였습니다. 그러나 안심하십시오. 우리는 두 바퀴에 대한 통제의 흥분을 확대하기 위해 더 많은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가와사키에서는 관련 최첨단 시장 기술도 채택하고 있습니다. 오늘 나는 가와사키가 미래의 가와사키 오토바이를 위해 그들의 고급 라이더 보조 시스템을 적응시키는 것을 돕는 보쉬와 함께 일하게 된 최초의 일본 제조업체라는 것을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이는 무사고 라이딩을 향한 다음 단계인 라이더의 책임감 없이 승차감을 확장하고 높일 수 있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