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가와사키 수퍼 차저 EICMA

2019.11.19

가와사키 수퍼 차저 EICMA

올해 밀라노 EICMA 쇼는 일본 제조업체인 가와사키의 지속적인 모멘텀을 보여주었으며, 전기 자동차 독점 뉴스, 이탈리아 제조업체인 비모타와의 제휴 발표, 독일 자동차 회사인 보쉬와의 급성장하는 제휴와 함께 6개의 새로운 모델이 강조되었습니다.

가와사키 모터스 유럽이 주최하는 인상적인 가와사키 부스에서 열린 꽉 찬 기자회견에서, 2020년 3개의 신모델이 재방영되었고, 5번의 월드SBK 챔피언 조나단 레아와의 깜짝 인터뷰 외에도 유럽 오토바이 매체인 "in the flesh"에 3개의 신모델이 처음으로 공개되었습니다.

가와사키중공업 오토바이 및 엔진 회사 회장 인 호지우치 유지(Huji Horiuchi)가 기조 연설을 통해 발표한 연설에서 네이키드에서 페어, 레트로에서 클래스를 선도하는 스포츠 투어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거대한 전시 부스의 일부로 전시된 전기 자동차(EV) 개념에 관심을 끌면서, 호리우치씨는 대부분의 EV 2륜과 달리 배터리 구동 차량의 확실한 녹색 자격 증명만큼 "타기 즐거움"이 중요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가와사키 라이더 로지 철학이 차량 제작의 핵심이라고 언급했습니다. rs – 기존 클러치 및 4단 변속 장치 포함 대량 생산에 초점을 맞추지는 않았지만, EV 자전거는 가와사키 기술자들에 의해 조사되고 있는 미래 기술 중 "단 하나" 라고 말했습니다.

기술 또한 호리우치씨가 보쉬와 가와사키간의 보쉬 어드밴스드 라이더 지원 시스템과 관련한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하면서 공개 연설의 다음 부분을 구성했습니다.

처음으로 전시된 새로운 금속 중, 800원짜리는 얼마나 진정한 가와사키 제조업이 1966년도의 손상되지 않은 조상을 추적하고 있는지, 그리고 유명한 4스트로크, 공랭된 고전 라인의 바로 시작인 정음 W1을 보여주었습니다.

현대 가와사키 미들급 오퍼링의 중추를 이루는 두 대의 기계에 대해서도 주목할 만한 업데이트였습니다. 더 깨끗한 엔진, 더 깊은 패딩 처리된 조수석 시트, 그리고 새로운 TFT 미터와 스타일링 업그레이드를 갖춘 Z650은 날카롭고 공격적인 스타일링과 피어싱 LED 헤드램프를 갖춘 새로운 Ninja 650의 유럽 단독 공개로 선보였습니다.

용량 규모를 증가시키면서 2020년형 TFT 미터 장착 Z900은 스타일링 업그레이드와 통합 라이더 모드 선택, 전력 모드 선택, 가속 및 감속 감속 감도 향상, 전체 작동 및 배기 가스 배출 등을 위한 튜닝 된 엔진 등 다양한 내부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가와사키의 업그레이드 되고 업데이트된 스포츠 투어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12,000km의 서비스 간격을 가진 놀라운 닌자1000SX와 모든 LED 조명이 적용된 실용적인 요구를 충족시켰습니다. 한편 다수의 새로운 라이더 보조 장치는 크루즈 컨트롤과 전자 스로틀 발에 연결된 무선 스로틀과 함께 닌자 가장자리에 닌자 엣지(예: 닌자 퀵 시프터,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로 장식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미디어에 등장한 기계는 하이퍼 나이트 장면의 새로운 왕인 Z H2였습니다. 호리 우치 씨가 공개 한 200ps 밸런스 슈퍼 차지 머신은 가와사키의 공개 운동에 적합한 크레센도를 만들었습니다.
가와사키의 라이더로지 스마트폰 연결을 포함한 새로운 트렐리스 스타일의 섀시와 일련의 라이더 보조 장치에 탑재된 기술 투어 드 포스 엔진으로, 가와사키가 2020 오퍼링에 이 네 번째 슈퍼차지 모델을 추가했고, 동시에, 그럴 만한 인기가 있는 Z H2의 로지컬 헤드로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EICMA 쇼 이후 유럽 전역의 대리점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예상하면서 아카시 공장은 이제 인기 있는 모델들을 새로운 컬러의 방식으로 넘겨야 할 뿐만 아니라 EICMA의 방문자 의견이 지나치지 않다면 엄청난 수요가 될 새로운 모델들을 생산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게 될 것입니다.

top